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S

보도자료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환절기 신생아 건강관리 필수템…’ UV살균 미로 가습기 NR09/NR10’ 출시

21.03.12 11:01:05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본격적인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실내 적정 습도 유지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실내 적정 습도를 유지하면 바이러스의 증식을 막을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가습기를 사용하는 가정이 빠르게 늘고 있다.


특히 신생아나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는 아기의 아토피, 피부건조, 코막힘, 기침감기 등을 예방하기 위하여 습도 조절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안심 생활가전 전문기업 미로에서 새롭게 출시한 대용량 가습기 ‘NR09’와 ‘NR10’가 인터넷 상에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물이 닿는 모든 부품을 간편하게 세척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품 수를 기존 제품 대비 절반으로 줄여 세척을 더욱 편리하게 했다. 


나아가 병원에서도 사용되는 안전한 UV살균 기술을 탑재해 물을 항시 살균한다. 필요시에는 인덕션을 이용한 열탕 소독도 가능하여 안전한 가습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많은 호평을 받았던 디자인도 고급스럽게 변모하였다. 항공기와 자동차에 활용될 뿐만 아니라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내구성이 높은 SUS304 스테인리스강 소재를 사용했으며, 타워형 디자인으로 바닥이 젖는 수적 현상을 최소화했다. 


나아가 시간당 최대 500cc의 강력한 가습량에도 시계 초침 소리보다 조용한 22dB 최저소음을 구현하여 작은 소리에도 민감한 신생아나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 하고 사용 할 수 있다.


한편 미로 가습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주간의 체험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미로 가습기’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방제일 기자 (techmania@techworld.co.kr)



출처 : 테크월드뉴스(http://www.epnc.co.kr)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