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S

보도자료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미로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가습기, 냉풍기 등 최대 60% 할인

21.03.12 10:49:47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주식회사 미로’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동문 광장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가습기, 냉풍기, 공기청정기를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지난달 26일부터 진행된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17일간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행사로 ‘2020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와 연계해 진행된다.


금번 코엑스 ‘대한민국 동행세일’에서는 미로를 대표하는 가습기인 ‘미로 가습기 NR08’ 시리즈를 비롯하여 사계절 냉풍기와 온풍기로 사용 가능한 ‘에어레스트 포시즌 플러스’, H13등급 고성능 헤파필터를 적용한 ‘에어레스트 공기청정기 AP500’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관계자 측은 “미로 가습기는 가습기를 구성하는 모든 부품을 분리하여 완벽 세척이 가능하여 바이러스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이 때문에 출산을 앞둔 산모나 영유아를 키우는 가정의 필수 아이템으로 알려져 왔으며, 그 인기를 증명하듯 누적 판매량 50만대를 돌파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미로’는 2019년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디자인경영 부문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에는 ‘미로 가습기 NR08’ 시리즈가 대한민국 정부가 선정한 ‘2기 브랜드K’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와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조은진 choeunjin00@rtncorp.com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